> 주제별 명언 모음

수록에 관련된 사진 명언: 정리하면 8개

molddu 2020. 2. 6. 19:17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이번에는 수록에 대한 멋진 사진 명언을 찾아드립니다. 멋진 사진과 함께 감상해 보세요.

(1) 우리의 인격은… 우리 운명의 전조이고, 우리가 도덕성을 더욱 기르고 지킬수록 우리 운명은 더 단순하고 고결하게 될 것이다. - 조지 산타야나의 명언

조지 산타야나의 명언: 우리의 인격은… 우리 운명의 전조이고, 우리가 도덕성을 더욱 기르고 지킬수록 우리 운명은 더 단순하고 고결하게 될 것이다.

(2) 능력이 부족할 수록 자만심이 더 강하다. - 아하드 하암의 명언

아하드 하암의 명언: 능력이 부족할 수록 자만심이 더 강하다.

(3) 명성에는 이런 큰 단점도 있는 바, 바로 우리가 그것을 좇을 수록 다른 이들의 비위를 맞추는데 우리 인생을 경주해야한다는 것이다. - 바뤼흐 스피노자의 명언

바뤼흐 스피노자의 명언: 명성에는 이런 큰 단점도 있는 바, 바로 우리가 그것을 좇을 수록 다른 이들의 비위를 맞추는데 우리 인생을 경주해야한다는 것이다.

(4) 침묵은 스스로 퍼지기 때문에 대화가 오랫동안 중단될 수록 할 말을 찾기가 더 힘들어진다. - 사무엘 존슨의 명언

사무엘 존슨의 명언: 침묵은 스스로 퍼지기 때문에 대화가 오랫동안 중단될 수록 할 말을 찾기가 더 힘들어진다.

(5) 옷을 입으면 추위를 막듯이 인내가 불의를 막아줄 것이다. 추울수록 옷을 껴입으면 추위는 당신을 해칠 힘을 잃는다. 마찬가지로 큰 불의를 만날수록 인내심을 길러야 하며, 그럴 때 어떤 불의도 그대의 마음을 괴롭힐 수 없다. -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언

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언: 옷을 입으면 추위를 막듯이 인내가 불의를 막아줄 것이다. 추울수록 옷을 껴입으면 추위는 당신을 해칠 힘을 잃는다. 마찬가지로 큰 불의를 만날수록 인내심을 길러야 하며, 그럴 때 어떤 불의도 그대의 마음을 괴롭힐 수 없다.

(6) 나는 행운을 굳게 믿는 사람이며, 내가 더 열심히 일할 수록 더 많은 행운이 따르곤 한다. - 토마스 제퍼슨의 명언

토마스 제퍼슨의 명언: 나는 행운을 굳게 믿는 사람이며, 내가 더 열심히 일할 수록 더 많은 행운이 따르곤 한다.

(7) 능력이 부족할 수록 자만심이 더 강하다. - 아하드 하암의 명언

아하드 하암의 명언: 능력이 부족할 수록 자만심이 더 강하다.

(8) 침묵은 스스로 퍼지기 때문에 대화가 오랫동안 중단될 수록 할 말을 찾기가 더 힘들어진다. - 사무엘 존슨의 명언

사무엘 존슨의 명언: 침묵은 스스로 퍼지기 때문에 대화가 오랫동안 중단될 수록 할 말을 찾기가 더 힘들어진다.


wordrow.kr에서 다른 주제별 명언들도 체계적으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. 고맙습니다.
바로가기 수록에 관련된 사진 명언: 정리하면 8개

반응형